본문 바로가기
맛집 찾기

미스터피자 할인정보 샐러드바이용

by 하루를담는일기장 2024. 5. 2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10년? 만에 먹은것같아요

 

샐러드 바를 이용하기위해서 왔어요~!

 

미스터피자는 포장을 하면 굉장히 할인이 많이 댑니다 40% 까지 할인 받을수 있어요 !

 

저는 매장에서 직접 먹기때문에 40%할인은 못받고 KT멤버쉽 포인트로 20% 할인 받았습니다!

 

vvip라서 20%가능했어요 !

 

멤버쉽 등급에따라 할일율이 다르니 잘 확인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

 

 

 

미스터피자 덕천점

 

부산광역시 덕천동 389-1

 

영업시간 12:00 ~ 23:00

 

전화 0507-1334-8852

 

 

 


 

 

3사 전부 SKT KT LG 전부다 할인 가능해요

이번에 갔을때 미스터피자 마스코트인 쉬림프골드를 시켰습니다

 

 

메뉴판도 피자 모양이네요 ㅎㅎ

 

카드 할인도 가능합니다

 

다른곳은 안가봤지만 덕천은 이정도 샐러드바가 있어요

다른데는 샐러드바 종류가 다양한가요?

두번정도 이용하고 피자를 먹었습니다 ~!

 

 

요정도 있네요!

 

 

매장에서 먹을땐 샐러드바에서 배를 채우고 피자를 포장하는게 국룰?이죠 ㅎㅎ

 

인적으로는 쉬림프골드를 제일 좋아해요 엣지는 고구마 를 넣어서 했습니다.

치즈도 맛있어요 ~!

샐러드바 이용은 가격은1인당 6900원 이고 저는두번정도 먹었네요

 

 

음료는 1번더 리필 가능했어요 시간이 이른터라

사장님 혼자서 주문을받으시고 피자도 직접만드셨습니다.

 

창밖에서 사람들은 바삐 움직이는데 쉬는날이라 여유롭게 피자를 먹으니

먼가 바쁜삶에서 잠시 벗어난 느낌 이랄까? ㅎㅎ 그런게있는것같네요

 

미스터피자는 요일이나 가끔씩 할인을 많이 알아보시고 와서 매장에서 직접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